여기저기나들이/캠핑

Pemberton Camping 첫날

IamHAN 2013. 4. 24. 21:32

내일(목)은 ANZAC day로 징검다리 휴가라서 금요일날 휴가를 내고 펨버튼으로 캠핑을 갔다.

장소 : Pemberton caravan park (www.pembertonpark.com.au , 예약은 전화로 08 9776 1300, 4인가족 1박 $54)

오늘 아침에 출발한 가정이 있어서 동참하기위해서 퇴근 후 바로 출발~~

퍼스에서 펨버튼까지는 3시간 반정도..4시에 출발해서 한번도 안쉬고 7시반경에 도착.. 6시경부터 어두워졌는데 다행히 앞에 차들이 있어서 졸졸 따라가서 수월했다.

우리를 반기는 노아네 가족들이 있어서 어두웠지만 밥도 얻어먹고 호강했다..

텐트치고나서는 본격적으로 불놀이 시작...장작이 바짝 말라 있어서 잘~탄다...

펨버튼에서 3박4일동안 할것을 정리하면...

1.  Climbing Tree (Gloucester Tree, Bicentennial Tree, Diamond Tree)

: 처음 두 나무는 국립공원 입장료 11불을 내야한다.

2.  Beedelup Falls에 가서 흔들거리는 다리 건너보기

3.  Big Brook Dam 가서 피크닉 및 수영: 제작년에 한번 와봐서 이번엔 skip

4. Karri Valley Resort (호수에서 카약타기, 18홀 미니골프, 양궁, 송어 낚시, 수영, 캥거루랑 놀기, 바베큐 전부다해서 가족$20)

5. Windy Harbour랑 Salmon Beach 가서 놀기(펨버튼에서 50분소요)

6. Mill house(제제소) 견학 : 금요일, 토요일은 안함.

7. 저녁에 주구장창 장작으로 불때면서 시간보내기.(마시멜로, 군밤, 군고구마, 군감자, 마론버터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