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글

자전거로 퍼스에서 만두라

토요일 자전거 라이딩땐 보통 kiwnana freeway 옆 자전거 길 타고 south perth나 kings park만 가는데.. 오늘은 한번 rockinhham을 가볼까 했다가 아니 Mandurah를 가볼까 농담처럼 했는데 조집사님. 김집사님 둘다 콜~~~. 허걱 진짜 가나보네.ㅋㅋ Canning Vale에서 출발해서 30km 정도 갔더니 badavis 휴게소가 나온다. 한국의 고속버스에 휴게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여기 퍼스에서 그래도 비스무래한 곳.. 초코파이랑 바나나로 에너지 좀 보충하고 다시 출발... 엉덩이가 점점 아파와 엉덩이 드는횟수 증가.. 여기부턴 노면상태 무지 좋고 자전거 타는 이들도 별로 없고 시야도 앞으로 확 뚤려 있어 세명이 나란히 타고 가도 된다.ㅋㅋ 나무에 핀 조그마한..

여기저기나들이 2016.09.17 1

2024년 5월 아빠 한국방문 일주일 2

금요일(5월31일) 점심때는 영산포 고모/고숙을 만났다. 고모는 항상 내가 한국 오면 밥을 사주신다 ㅎㅎ. 작은어머니도 시간이 되셔서 함께. 고숙이 아빠가 살아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쉬워 하신다. 잘 따르고 잘했다고..두분 건강하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디져트로 아이스크림 아무거나 ㅋㅋ 지웅.주헌이 담에 오면 꼭 와야겠다 ㅎㅎㅎ 오후엔 집에서 휴식. 엄니는 계속 뭘 갖다 주신다. 내가 마치 제비 새끼같다 ㅎㅎ배불어서 저녘은 간단히. 집에 있던 한살림 순대릉 주셨는데 니 건강한 맛은 내가 원하는 순대맛은 아니다.ㅋㅋ 토요일(6월1일)에는 용인 샘물 호시피스병원에 계신 송집사님을 면회가기로 했다. 목요일날 남편되시는 김집사님 카톡을 받았는데 위독하다셔서 맘이 편치 않아서 아침 7시10분 버스타고 용인터미널 ..

한국에서 2024.06.03 1

퍼스(서호주)에서 운전면허 따기(마눌님 편)

드뎌 오늘 마누라님 운전면허 합격했다. 기나길었던 울마눌님 운전면허 획득 과정을 다시 한번 정리해보자.. 물론 내꺼 면허 딴거랑 과정은 좀 비슷합니다. --> 재현이 운전면허 딴거 보러가기 아래 링크된 곳에 overseas licence holder를 위한 내용이 나와 있다. http://www.transport.wa.gov.au/licensing/20669.asp 1. 면허센터에 방문해서 번호표에서 overseas license transfer 티켓을 뽑아든다. 준비물 : 여권,주소적힌 우편물(은행계좌개설시 준 문서), 은행현금카드(한국신용카드도 됨), 한국면허증,면허 번역공증본 $17.40 (Drivers Licence Application) 지불한다. * 면허 공증은 여기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해..

도착후한일 2011.07.08 0

2025년 2월 발리 마지막날(짐바란-퍼스)

마지막날 마지막 조식.주헌이는 조식이 물렸는지 이제 조금만 먹는다. 그래도 빼먹지는 않음 ㅋㅋ인화엄마는 오늘도 푸짐하게.재현아빠는 과일가지러 갔음마지막날 아침까지도 못 먹고, 조식부페에서 가져온 흰밥이랑 스크램블도 못먹고 ㅠ짐 대강 정리하고 유튜브 시청중. 과학을 보다지웅이 아픈 핑계로 late checkout. 1시간 미뤄서 1시에 나가는 걸로~공항 가기 전에 베트남 식당 잠시 들러서피쉬소스 냄새로 지웅이 힘들어함. 밥에 김치 먹어야 할 듯마지막으로 발리 공항 들어가는 길.잘 놀다 갑니다~공항 넘 빨리 와서 대기중.아무것도 못 먹는데 포카리스웨트와 말린망고로 연명하고 있음코코넛 한통 마시고게이트에 잠시 앉았다가 시간 때우러 하드락카페에서 맥주한잔지웅이는 레몬 샤베트가 당겨서...이후로는 먹은건 없지만 ..

발리 2025.02.05 0

2025년 2월 발리 일곱째날(사누르-짐바란)

사누르 세번째 호텔 둘째날 아침둘째날 조식도 지웅이는 못 먹고...숙소 두 곳 위치마지막 짐바란 호텔로 옮겨갑니다.마지막 호텔 체크인 전에 시간이 딱 맞아서 누사두아에 있는 한인교회에서 예배 드리고 가기로공항에서 비행기 내릴 때 봤던 긴 대교를 지나갑니다 이제 짐바란 마지막 호텔로~시설 나름 괜찮은데...가격은 지금까지 온 곳 중에 저렴한 편이고 사람이 없다.ㅋㅋ1층 수영장, 옥상 수영장 모두 텅텅.여전히 컨디션 안좋은 지웅 ㅠ숙소 베란다에서 내려다 본 1층 수영장간단하게 돈까스, 마른모밀2, 모듬초밥저녁은 딜리버리. 완전 현지식이네 ㅋㅋ지웅이는 쌀밥만 조금 먹음

발리 2025.02.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