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7

무등산 등반

할아버지.이모와 함께하는 무등산 등반. 작년에 주헌이는 재현아빠랑 울며불며 등반하고 올해는 게임1시간을 미끼로 재등반 도전. 주헌이는 내심 형아도 함 힘들어봐야지...했을텐데... 웬걸 지웅이는 산에서도 날아다님.ㅋㅋ 원숭이띠 확실한 듯. 교회일로 늦으시는 할머니는 담을 기억하고 우리는 예배 일찍 마치고 11시에 증심사에서 할아버지.이모랑 접선. 이모도 집에서 쉰다는걸 막걸리 파전으로 꼬심.ㅋㅋ 이모와 인화엄마는 진작 내려가서 커피마시는 계획이었는데... 당산나무까 다녀왔다.ㅋㅋㅋ 당산나무에서 잠시 숨돌리며 과일.양배추즙.물 마시기. 이모랑 할아버지. 여기서 작별~ 네 남자는 위로 향하고 두 여자는 다시 아래로 행한다.ㅋㅋ 우린 스타벅스에서 달달한거 찐하게~~ 등반 후 돌아온 네남자와 합류. 주헌이 좋아..

지아고모 결혼식

지웅이 주헌이를 너무 사랑하고 엄마아빠까지 잘 챙겨주는 지아고모가 결혼합니다~ 조금 늦었지만 더 많이 행복하세요^^ 결혼식 준비 우리까지 보탰다. 인화엄마 한복빌리기. 주헌이 꼬셔서 턱시도 빌리기 지웅이는 비교적 쉽게 빌리기 성공. 결혼식 식권작업. 주헌이가 나섰다. 예식 당일. 어머님과 고모부. 정신없어 신부사진 못담음.ㅠ 결혼식 참석해주신 친정부모님.여동생. 예식끝나고 사진찍기 전. 예식 전 고모랑. 예뻐요~~ 예식 중 넘 열심히 사진찍은 듯.ㅋㅋ 주헌이가 같이갔음 좋은데 넘 쑥쓰러워서 주아고모 친구딸.ㅋㅋ 넘 사랑스럽다.

지웅치과.목포

이번 한국행 프로젝트 중 하나. 치과가기 대개 유전일 확률이 높다는데 우린 아닌 케이스. 지웅이 주헌이 둘다 잉여치가 있다. 그것도 앞니 윗 잇몸에 지웅이 1개. 주헌이 2개.ㅠ 주헌이 엑스레이 찍다가 처음 1개 발견햇는데.. 다음에 지웅이 찍을때 지웅이도 발견. 한 2년 후 주헌이 다시 찍었더니 하나 더 발견. 곧 교정을 시작해야 하는 지웅이는 일단 이 잉여치를 제거해야 한다. 호주에서도 할 수 있지만 한국행 계획이 있었기에 한국에서 문의하는 걸로~ 치과치료라 길게 한국 겨울일때 방학을 이용하려 했는데 고모 결혼식도 있고 일정을 당겼다. 재현아빠 친구 동생 겸 재현아빠 고등학교 후배님이 치과의사여서 목포행. 일단 첫날은 둘다 엑스레이에 CT까지 촬영. 지웅이는 쉽진 않지만 비교적 치아 근처라 1시간 정..

친정 가족사진 찍기

남동생 결혼식때 타이밍을 못 맞춰서 결혼식 전에 보고 돌아오는 바람에 결혼식 가족사진에 우리가족이 빠졌다. 이번에 한국 들어간 김에 아빠 칠순 겸 친정 가족사진 도전! 막내동생이 추석명절이지만 운좋게 운영하는 친정근처 사진관 예약 성공. 추석이니 언니네 서둘러 내려오라고 해서 일정을 조율했는데 남동생은 선약이 있어서 불참. 일단 되는대로 일정강행~ 요즘 기술이 좋다. 사진관에서 남동생네는 후에 일정잡아 찍고 가족사진 합성해 주는 걸로.ㅋㅋ 준비전에는 핸펀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막상 사진을 찍을때는 핸펀을 챙겨가지 않았는데 너무 아쉽 ㅠㅠ 사진파일을 다 주는걸로 생각하고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 액자로 만드는 사진만 파일이 제공된다고 ㅠㅠㅠ 진작 알려주지. 암튼 핸드폰 꼭 들고가서 사진찍기 강추!!! 다 구매할..

2018년 9월 한국 가는 길

3주간 한국 갑니다~ 아가씨 결혼식 겸사겸사. 수화물용 짐가방 3개. 주헌이 기내용 가방 꽉채워 짐싸서 끝. 이번엔 넘 닥쳐서 짐을 쌌더니 지웅이 왈. 이번엔 왜이렇게 준비없이 가냐고 ㅠㅠ 퍼스공항 출국장. 다녀올게요~ 게이트 앞에서 대기중. 벌써 몸 뒤틀기 시작 ㅠ 목베개 끼고 비행준비~ 영화인지 겜인지...벌써 푹 빠졌군. 퍼스하늘 첫 기내음식. 견과류. 받은 김에 레드와인 한잔. 주헌이는 재현아빠가 신경써서 키즈밀 신청했는데... 하필 안 좋아하는 마카로니 ㅠㅠ 지웅이가 다 먹고 엄마걸로 나눠먹었다. 지웅이는 주헌이꺼 자기꺼 두끼 클리어! 지웅이는 기내식 체질ㅋㅋㅋ 가는 비행기 식사는 하나도 놓치지 않음. 여긴 어느 하늘이었던가. 호주?태국? 주헌이가 해가 점점 사라진다고 사진찍으라고 했는데 준비하..

2018년 9월

주헌이 축구 시즌 마무리 경기. 두 코치들은 가발에 치마에.. ㅋㅋ 주헌이반 어셈블리. 첫줄에서 추워서 오돌오돌 지웅이 밴드 뮤직 콘서트. 연습 중 친구들이랑 수다수다 알디 튀김기 장만기념 김말이.ㅋㅋ 지웅이 주헌이 태권도 그레이딩. 검정띠 인원이 갈수록 많아져서 부모님 참관은 2층이나 바깥에서만 가능. 사진몇장 겨우건짐. 주헌이 축구시즌 마무리 후 받은 트로피 주헌이 작품. 튀김기 기름 채운김에 양념치킨 한접시 Timber Cafe에서 브런치 치킨버거 푸짐 맛남. 주헌이 학교 스포츠 카니발. 달리기 대기중. 막상 달릴때는 핸펀을 늦게꺼내서...ㅋㅋ 팀경기에 열중한 주헌. 한국 가기 전 셀원들과 날좋은 날 점심 바베큐 열심히 고기굽는 남집삼들. 아이들은 소세지 하나씩 집어들고~ 목감기로 아픈 지웅이도 햇..

일상의 표현들 2018.09.16